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! 오늘은 여러분께 특별한 여행 기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. 바로 '여행자의 도시, 담양'에서 일주일 동안 머물며 그곳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인데요. 담양군이 주최하는 이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합니다. 담양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문화, 맛있는 음식들을 체험해보고 싶다면,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!
담양군, 담양에서 일주일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
- ‘여행자의 도시, 담양’ 여행 희망자 이달 30일까지 접수
담양군은 담양의 숨은 명소를 찾아 떠나는 '담양에서 일주일 여행하기'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 중입니다. 이번 프로그램은 21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, 광주와 전남 거주자를 제외한 만 18세 이상의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단, 여행 중에 SNS 등을 통해 담양 여행지를 홍보할 수 있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.
이번 여행 프로그램은 단순한 관광이 아닙니다. 6박 7일 동안 담양 곳곳을 여행하며 담양의 맛과 멋, 휴식, 체험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. 또한, 담양의 숨은 관광 명소와 맛집을 탐방하고 여행 후기를 작성하여 SNS에 공유하는 과제를 수행하면, 숙박비, 식비, 체험활동비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.
참가 신청은 이메일(kh4958@korea.kr)을 통해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.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관광과 관광정책팀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. 담양군 관계자는 “여행자의 도시, 담양의 관광명소와 숙박, 식당, 체험관광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”라고 전했습니다.
포스팅을 마치며.......
여행을 통해 새로운 곳을 발견하고, 그곳의 문화를 체험하는 것은 우리 삶에 큰 활력소가 됩니다. 이번 '담양에서 일주일 여행하기' 프로그램은 그런 의미에서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. 담양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, SNS를 통해 그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이번 여행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 신청 마감일은 이달 30일까지이니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! 담양에서 여러분과 함께할 멋진 일주일을 기대합니다.